본문 바로가기

일반

출동! 슈퍼윙스 시즌5 정보와 오프닝주제가 가사

반응형

아들이 매우매우 좋아하는 슈퍼윙스가 시즌5로 돌아왔다. 

 

EBS1 에서 매주 월화수 오전 8시30분에 본방이고 토요일 오전9시에 재방을 해준다. 

 

시즌이 종료되고 어느정도 시간이 흐르면 유튜브에 해당 시즌 전체를 올려주는듯 하다. 

(현재 유튜브 슈퍼윙스 공식채널에서 시즌4까지는 무료로 시청 가능)

 

그러나 시즌5의 경우는 현재 시즌중이기 때문에 유튜브에서 시청은 불가능하며 

본방 또는 재방을 보던지 EBS 구독권을 구매해야 한다. 

 

 

 

 

아무튼 매일매일 주제가를 신나게 따라부르는 아들을 위해

 

주제가 가사가 없나 찾아봤는데 아직 누구도 가사를 올려주지 않은것 같다. (내가 못찾은건가...)

 

 

 

그래서 유튜브로 직접 들으며 한땀한땀 작성한 가사를 공유하니 슈퍼윙스를 좋아하는 자녀를 두셨다면 잘 활용하셨으면 좋겠다. 

 

시즌5 오프닝 주제가는 여기서 들을수 있다. 

www.youtube.com/watch?v=ixDe6D_kCQ0

 

 

시즌5 오프닝 주제가 가사는 아래에...

 

마음껏 퍼가셔도 좋다.

 

아이들이 즐거워 하는 모습을 기대하며 :D

 

출동! 슈퍼윙스 시즌5 오프닝 주제가 가사

슈퍼윙스! 슈퍼윙스! 바람같이 날아 저 하늘 끝까지
오오 세계로 오오 우주너머를 향해서
함께 해 아리 도니 샛별과 봉반장
호기 친구들이 우릴 모두모두 기다려
모두 힘차게 하늘을 날아가
도움이 필요할땐 우리 모두함께 출동해
슈퍼윙스! 슈퍼윙스! 바람같이 날아 저 하늘 끝까지
슈퍼윙스! 슈퍼윙스! 언제나 너의 친절한 친구야 슈퍼윙스
오오 세계로 오오 우주너머를 향해서
오~ 슈퍼윙스
반응형